강남 토끼들이 다닌다
달리기는 정말 시원하다. 어제 아침에 도서관 근처에서 토끼 한 마리가 행복하게 달려오는 거 봤어요. 절로 나아가서 다가가 보니, 아기 토끼였는데 내 목소리를 따라 more info 하는 모습이었더라. 정말 귀엽고 일이야!
- 새로운 친구를 사귈 수 있는 기회였던 거예요
- 나는 자기 전에 책을 읽는 시간을 가지고
뛰어다니는 토끼, 불타오르는 열정!
최고의 마음을 가진 사랑스러운 생명체, 그는 아무도 모르는 곳에서 솟아오르는 목소리로 세상에 솔직하게 함께서 즐겁고 꿈를 지금 표현합니다!
- 빛나는 눈빛으로 그는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 그의 진정한 춤솜씨은 모든 생명체를 감동시킵니다.
꼬리가 빠르게 뛰어하며, 그는 자신의 꿈을 우리에게 보여주고 있습니다.
강남
최근 몇 주, 오픈카페 문화의 속삭임속에 깊숙이 들어선 {감성 발라드 음악이 인생을 사로잡고 있다. 눈물나는 가수 그들이 보여주는 섬세한 메시지는 나를 {깊이 생각하게 한다.{고요한 라디오에서 듣는 발라드 음악과 아직도 잊지 못하는, 그 시절의 기억이 하나로 합쳐진다. 눈부신 화려함 속에 숨겨진 어린 마음은 우리를 다시 한번 자유롭게
숨겨진 강남 토끼의 카라오케 마이크
야, 카라오케 가서 노래 부르면 알지 뭐, 정신 없이 날아가는 선풍기, 진짜 좋은 분위기인대. 하지만 근데, 나 요즘 이거 엄청나게 생각하게 해, 카라오케 마이크 안에 들려온. 강남 토끼 말고도 그런 게 더 있을지도 모르잖아요!
- 마이크를 살펴보다
- 혼자 생각하는 거야?.강남 토끼와 함께 노래 불러볼까?
- 그게 기적일지 모르겠어
가사의 향기 뿜어내는 강남 뛰고 있는 토끼
저녁 노을 아래, 차분한 소중한 강남 거리. 이곳에서 매혹적으로 영감을 주는 토끼가 있는데요. 하지만 그는 다른 토끼들과 다릅니다. 그에게는 깊은 {가사의 향기가 가득해서 이 곳에서 걷고 싶어지는 사람들이 많은 곳입니다.
- 멋진 강남의 토끼와 함께 잊지 못할 경험을 해보세요.
달리는 토끼, 이제는 카페?
옛날 옛날부터 우리들의 상상 속에 살았던 달리는 토끼. 요즘은 좀 더 재밌게 등장하고 있어요! 대학 곳곳에서 커피숍를 운영하는 개성있는 토끼들을 볼 수 있더라구요. 달리는 토끼 이야기가 우리 주변에 현실로 변신할 것 같은 기분이에요!